T store

주문조회

고객센터

1600-9450

월요일-토요일 10:00 ~ 19:00

실시간 채팅 상담

자주 묻는 질문

  • 아래의 순서대로 접수해 주세요.

    1. 원하는 기종으로 신청하기

    2. T스토어 소속 온유대리점과 친구맺기 완료하기

    3. 공식신청서(주문서) 작성하기

    4. 택배로 기기수령

    5. T스토어 비대면 개통후 바로사용

  • 홈페이지 내 주문조회(MY)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주문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는다면 접수시 휴대폰 번호가 잘못 입력되는 등의 이유로 미접수 되었을수 있사오니 다시 신청해 주세요.

  • 신청 및 공식신청서 작성은 해외체류중에도 접수 가능하지만 '개통기간'에 해외 체류시 개통이 불가합니다.

    개통 기간 내 해외체류 예정이라면 티스토어 고객센터(1600-9450)로 사전에 꼭 알려주세요!

  • 홈페이지내 신청은 공식신청서 작성 전 '예약 접수'입니다.

    주문조회(MY)에서 공식신청서 작성전까지 변경가능합니다.

    또한 최종 배송되는 색상은 공식신청서(주문서) 내역대로 발송됩니다.

  •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미성년자의 휴대폰 소지후 인증번호 확인 가능할때, 미성년자 친구맺기 신청을 해주세요.

  • '공식신청서' 접수시 고객님께서 직접 할부기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시불 결제는, 먼저 할부로 개통후에 114 고객센터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 하실수 있습니다.

    개통 당월에 결제시 단말기 할부이자가 발생하지않습니다. 다만, 제휴 카드로 할부금 결제시에는 티스토어로 제휴카드 등록을 하셔야 정상 결제가 됩니다.

  • 신청후 친구맺기가 완료된 고객님만을 대상으로 공식신청서 작성가능일에 맞춰 카카오톡 알림을 보내드려요.

    카카오톡 내 공식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순차적으로 발송이 시작됩니다.

    사전예약은 제조사에서 발표하는 공식 출시일에 맞춰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 기기변경은 대부분 개통후 발송되기때문에 수령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기존 사용하던 기기는 기기수령전까지 계속 사용가능합니다)

    일부 미개통 상태로 발송된 경우 '기기변경이 완료되었다'라는 문자를 받으신 뒤,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통신사 이동은 기기수령후 티스토어 카카오톡으로 개통요청하시면 개통이 진행됩니다 (월~토 10시~19시)

  • 충전기, 케이스, 필름 등 기본사은품은 기기와 함께 배송이 되며

    T프리미엄 사은품(버즈, 청소기 등)과 워치는 휴대폰 개통후 14일 이내 별도 배송됩니다.

    기기 즉시 할인을 선택하신 경우 개통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공식 신청서에서는 반영되지 않고 기기 개통 시 반영됩니다.)

  • T스토어 추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스마트기기(워치, 노트북 등)의 기기대금은 전액 T스토어에서 지원하여 할부금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제공되는 워치 및 노트북은 통화 또는 데이터사용이 가능한 셀룰러 모델로, 기본료가 발생됩니다. (워치: 월 12,100원, 노트북/탭: 월 9,900원)

    고객님의 휴대폰 요금제가 5GX프라임, 청년89이상(선택약정시 66,750원)이라면 워치 기본료가 면제되어 완전 무료입니다.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적용)

  • 스마트기기는 고객님께 제공되는 추가적인 선택 혜택입니다.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신청하지 않거나 변경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 제공을 받으실 수 있는 기한은 휴대폰 개통 다음달까지이며 준비된 재고 소진시 무료혜택은 예고없이 종료됩니다.

  • 고객님의 혜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SK텔레콤 온라인 T스토어 에서는 5G, LTE 요금제로 사전예약 및 출시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표준요금제, 2G/ 3G 요금제는 전산상 개통이 불가해 제외됨)

    공식신청서 작성시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가 없다면 다른요금제로 공식신청서 접수 완료후 카카오톡 고객센터"성함/연락처/기존 요금제 그대로 사용"이라고 남겨주시면 개통시 적용됩니다.

    일부 특별 이벤트 행사 제품 신청시, 특정요금제를 4개월 사용후 원래 사용하시던 요금제로 변경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이는 신청시 확인후 접수해주세요!

  • 개통시 작성하신 공식신청서대로 개통이되며, 개통후 변경은 114 또는 T월드앱에서 가능합니다.

    일부 이벤트 제품 구매시, 4개월 혹은 6개월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유지하셔야하는 경우

    의무기간이 종료되면 티스토어에서 변경가능한 날짜에 카카오톡으로 개별 안내드리오니 해당날짜에 114 또는 T월드앱을 통해 손쉽게 변경 가능합니다.

  • 기존의 통신사가 SK텔레콤이라면 유심을 새로 구입하지 않고 그대로 재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LTE요금제에서 기기변경시 5G 요금제로 바꾸더라도 유심은 공통적으로 사용됩니다.

    다만, 타 통신사에서 SK텔레콤으로 통신사를 변경하시는 경우는 신규유심이 발송되며 익월 7,700원이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 기기 및 사은품 발송전까지는 주문조회(MY)에서 자유롭게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식신청서 작성시 원하시는 보험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개통시 자동으로 가입 됩니다.

    개통이후 가입 희망시 개통일로부터 30일내 티스토어 고객센터로 "이름/연락처/보험가입"이라고 남겨주세요.

  • 통신사 할인카드는 크게 2종류로 중복적용 가능합니다.

     

    1. 기기값 할인형

    제휴된 신용카드 발급후 개통 14일이내 등록 요청하기

    카드등록 요청

     

    2. 요금할인형 카드

    제휴된 신용카드 발급후 개통 14일이내 고객센터(114) 또는 T월드앱에서 자동이체를 해당 카드로 변경

    자동이체 신청 114

     

    ※ 타인 명의 카드는 '카드주/생년월일/연락처' 정보 필요

  • 신청 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이름/연락처/취소"라고 남겨주시면 본인 확인 후 취소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별도신청하셔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한내 잊지말고 신청해주세요@!


    <바로가기>

    갤럭시 휴대폰내 탑재된 '삼성닷컴'앱 접속후

    메뉴 > 모바일 > Galaxy 구매혜택 접속


    <예약번호>

    공식신청서(주문서) 작성후 문자에서 확인 가능하며

    맨앞에 숫자 0이 있을경우, 0을 빼고 접수하세요


    예) 09123456 -> 9123456 입력

    *예약번호 없이 접수가 되는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앱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휴대폰 문자 메시지에서 "예약" 이라고 검색시 확인가능합니다!


    공식신청서(주문서) 작성후 문자에서 확인 가능하며

    맨앞에 숫자 0이 있을경우, 0을 빼고 접수하세요


    예) 09123456 -> 9123456 입력